IT 외주인력 보안관리 플랫폼 좋을 ‘J-TOPS’…조달 등록 완료

2017/07/10

오주형 좋을 대표 “J-TOPS, 조달 등록으로 공공 시장 확대 및 기업 영업에도 박차”

좋을(대표 오주형)은 자사의 ‘통합 IT 외주관리 플랫폼’인 ‘J-TOPS’를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에 등록하고, 공공 분야의 많은 수요 고객들에게 원활한 제품 공급을 위한 준비를 완료했고 밝혔다.

 

‘J-TOPS’는 보안관리자를 위한 보안 관리 플랫폼으로써 기본적인 보안기능을 바탕으로 착수부터 철수까지 전체 단계에 누구나 쉽게 보안 관리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최근 외주인력에 의한 보안사고가 증가하면서 ‘J-TOPS’에 대해 공공 및 기업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좋을 관계자는 “‘J-TOPS는 IT 외주 인력 관리에 있어서 다양한 보안 기능과 통합된 관리 환경을 지원함으로써 보안 담당자와 사업 관리자들에게 더욱 진화된 보안 관리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조직내에서 시행되는 각종 IT 개발 및 유지보수 사업에 있어서 프로젝트 착수부터 사업 종료까지 체계화되고 일관된 보안 관리 업무에 대한 플랫폼을 구성하고 있어서 많은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J-TOPS는 IT 외주인력에 대한 보안 관리를 위해 개발된 플랫폼으로 공공기관과 공기업들에게 안정적으로 제품을 공급해 왔으며, 2017년 1월 GS인증을 획득에 이어 이번에 조달 등록까지 완료했다.

 

오주형 좋을 대표는 “IT 외주관리의 새로운 해결책인 ‘J-TOPS’는 모니터링, 추적, 통제/분석, 감사 등 외주관리에 최적화된 통합 플랫폼이다. 또 IT 개발 및 유지보수 업무에 상주, 비상주 작업자들을 보안관리자 입장에서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이번 조달 등록을 계기로 ‘J-TOPS’의 본격적인 공공기관 도입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공공기관 뿐만 아니라 의료기관 및 일반 기업까지 도입이 확장될 수 있도록 영업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A. 서울 강서구 양천로 551-24 (가양동, 한화비즈메트로 2차 911,912호)

T. 02 6957 1919  |  F. 02 6957 1912

Designed by Wixwe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