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좋을 'IT 외주관리 플랫폼 J-TOPS', 조달청 우선구매대상 제품지정

나라장터에서 많은 고객사들의 구매로 목표시점보다 빠르게 '우선구매대상 제품'으로 지정

좋을(대표 오주형)의 통합 IT 외주관리 플랫폼 '제이탑스 (J-TOPS v2.0)'가 2018년 8월 나라장터에서 '우선구매대상 제품'으로 지정되었다.

'제이탑스 (J-TOPS v2.0)'는 2017년 1월 GS 인증을 받은 이후 나라장터에 등록되어 공공분야 고객사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으며 대규모 고객을 확보해왔다.

더욱이 나라장터에서 많은 고객사들의 대규모 라이센스 구매로 목표시점보다 빠르게 '우선구매대상 제품'으로 지정됐다.

'제이탑스 (J-TOPS v2.0)'는 보안담당자를 위한 보안 관리 업무 지원 플랫폼으로써 IT 외주인력에 대한 보안관리 업무를 수행한다.

용역 사업별 관리 주체로써 사업담당자와 PM 을 등록해 보안 관리 업무에 대한 적절한 책임과 권한을 위임하여 관련 당사자들의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켰다.

더욱이 강화되고 있는 용역업체 보안 관리 기준에 따라 보안서약서 관리 및 감사 대비 증빙자료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기능을 추가하여 업무의 편의성을 향상시켰다.또한 다수의 중소규모 고객사들의 적극적인 플랫폼 적용 과정과 100유저 이상을 구매하는 대규모 고객사들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지속적인 성능과 기능에 대한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적극적인 품질 개선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좋을 관계자는 "향후 통합 IT 외주관리 플랫폼으로써 '제이탑스 (J-TOPS v2.0)'는 다양한 규모의 공공분야 고객사의 보안담당자들을 위한 업무 효율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구 실질적 도움이 되는 보안 관리 솔루션으로 더욱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bottom of page